본문 바로가기

스즈메의 문단속 ott 보러가기 (당신만 모르는 방법)

스즈메의 문단속 ott 보러가기

 

스즈메의 문단속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2023년 국내에 개봉한 외국 영화중에 처음으로 500만 관중을 동원한 영화입니다. 12년전 동일본 대지진의 아픔을 배경으로 한 애니메이션으로 신카이 마코토 감독 특유의 아름다운 영상미와 빠른 전개, 연출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극장 상영을 놓치신 많은 분들이 OTT에서 보길 원하시는데, 정확한 정보가 나오지 않아서 답답하실겁니다. 이 글에서는 스즈메의 문단속의 OTT 정보와 다시보기 가능한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소개

스즈메의 문단속은 2022년 일본에서 개봉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장편애니메이션입니다. 국내에서는 좀 늦게 2023년 3월에 개봉했는데, 예상보다 크게 흥행하여 550만이상의 관객을 동원했는데 국내 일본애니메이션 개봉작 중에 역대 1위라고 합니다.

 

12년전에 있었던 동일본 대지진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신카이 마코토 감독이 전작들(너의 이름은, 날씨의 아이, 언어의 정원 등)에서 보여준 아름다운 영상미, 빠른 전개와 연출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OTT

현재 스즈메의 문단속을 볼 수 있는 OTT는 쿠팡플레이, 왓챠, 웨이브 입니다. 다만, 올해 개봉한 작품이다 보니, 무료로 풀리지는 않은 상태이고, 개별 결제를 통해서만 관람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신카이 마코토 감독은 이제 제작, 연출한 작품하다 일본 자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대성공을 거두고 있다보니, OTT에 쉽게 무료로 출시되는 경우는 아마 없을것 같습니다.

 

물론 개봉한지 한참지난후에 무료로 풀릴 가능성도 있지만, 아무래도 개봉한지 오래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은 그 당시보다는 덜하게 되고, 관심도 멀어지게 되므로 영화는 개봉하면 최대한 빨리 관람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홈페이지를 통해서 OTT 가입을 하시면 빠르게 선착순 혜택을 보실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스즈메의 문단속 보러가기

쿠팡플레이

스즈메의 문단속 ott 보러가기

 

 

 

 

네이버 시리즈온

스즈메의 문단속은 현재 넷플릭스에는 없고, 다른 OTT에 풀려있지만, 아쉽게도 무료로 풀린 곳은 없습니다.

 

개별결제로만 볼 수 있는 상황인데요, 언제 무료로 풀릴지도 알 수 없고 무료로 풀릴 때쯤이면 개봉작에 대한 흥미가 많이 떨어진 상태라 재미가 반감됩니다. 저도 직접 결제해서 봤는데 돈아깝지 않은 재미있는 작품이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온은 다른 OTT 와는 다르게 더빙판 + 자막판의 소장판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웨이브

스즈메의 문단속 ott 보러가기

 

 

 

왓챠

스즈메의 문단속 ott 보러가기

 

 

 

 

2024년 운세 사주 100% 무료로 보는 방법